마케팅 퍼널 자동화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게시 됨: 2022-02-11

비즈니스에 하나를 갖는 것은 확실히 가장 귀중한 자산입니다. 고객을 확보하고 마케팅 깔때기 자동화를 개발하기 위한 영업 노력에 작별을 고하십시오.

오늘 우리는 이것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LinkedIn 에서 매주 100개의 연결 요청 제한으로 리드 생성이 더 복잡해졌습니다.

그러나 이제 Waalaxy를 사용하면 LinkedIn 및 이메일 마케팅 의 힘을 활용하여 마케팅 퍼널로 더 많은 방문자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동 유입경로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자동화 시스템으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B2B 잠재 고객 발굴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 더 많은 잠재 고객(또는 리드)을 생성합니다.
  • 귀하의 제품/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고객 을 확보하십시오.
  • 연중무휴 24시간 지불금을 수금합니다.
  • 귀하의 주제와 관련된 주제에 대해 대상 청중 을 교육하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자동 조종 장치에서 실행되고 판매를 높이는 효과적인 판매 터널을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갈 준비가 되셨나요? 첫 번째 질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마케팅 퍼널: 간략한 정의

자동화된 마케팅 퍼널("전환 터널 ", "전환 퍼널", "영업 퍼널"이라고도 함)은 여러 마케팅 단계를 거쳐 단순한 방문자를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입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한 정의이지만 다음 섹션에서 더 깊이 들어갈 것입니다.

자동화된 마케팅 퍼널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마케팅 깔때기 를 사용하면 구매 과정에서 인터넷 사용자와 동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잠재 고객을 육성 (리드 육성 )할 수 있습니다. 즉, 고객이 정보를 찾고 질문에 답하여 결국 제품을 구매하도록 도와줍니다.

이 깔때기에는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여기 있습니다:

  • 의식.
  • 고려 사항.
  • 결정.

출처: affde.com

의식

인지 단계에서 귀하의 역할은 잠재 고객의 마음에 브랜드의 각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서비스가 포함된 개인 브랜드 일 수도 있고 제품에 대한 전문 브랜드일 수도 있습니다. 잠재 고객은 귀하의 솔루션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프로세스를 더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려(또는 "평가")

"고려" 단계의 목표는 잠재 고객 이 더 많이 알고 싶어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관심을 갖기 위해. 그러기 위해서는 두 가지를 격려해야 합니다.

  1. 귀하의 제품에 대한 관심(이 제품이 저를 위한 것이며 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까?).
  2. 그것을 얻고자 하는 열망(그것은 양질의 솔루션인가? 내가 얻을 수 있는 결과는 무엇인가?).

이 단계는 매우 감정적입니다. 문제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리고 이익을 욕망으로 밀어 넣습니다.

결정(또는 "구매 모드")

"결정" 단계에서는 미지근한/뜨거운 잠재 고객을 고객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그는 귀하의 솔루션에 대해 알고 있고 관심이 있으며 조치를 취하기 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려면 3가지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1. 독점.
  2. 희박.
  3. 긴급.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구매를 위한 조치를 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비용을 들이는 것은 공격적인 문제가 아닙니다. 카펫 세일즈맨처럼 보이지 않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독점 제공

매력적인 제안을 만드십시오. 독점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해보세요.

내 제품이 경쟁 제품과 어떻게 다른가요?

잠재 고객의 마음 속에 당신이 더 독특할수록 그들은 당신을 참조로 더 많이 선택할 것입니다. 메모리 연결을 생성해야 합니다. 다음은 차별화된 브랜드의 예입니다.

  • 기차. 어떤 회사를 생각하고 있습니까? SNCF.
  • 핸드폰? 사과.
  • 동영상? 유튜브.
  • 영화? 넷플릭스.

당신이 특정 주제의 최전선에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의 마음 속에 벤치마크가 되었기 때문에 구매할 것입니다.

희소성 및 가용성

이 요소는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서비스에 대한 액세스가 부족하면 잠재 고객의 마음에 강력한 효과가 생성됩니다.

전환하는 마케팅 유입경로의 예

가장 좋은 방법으로 잠재 고객을 고객으로 전환하려면 가능한 한 다음 구조를 따라야 합니다. AIDA for :

  • 훅.
  • 관심.
  • 욕구.
  • 동작.

모든 페이지와 마케팅 활동은 이 AIDA 프레임워크를 복사해야 합니다. 왜요? 이미 수년간 전환 터널 에서 가장 설득력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제품/서비스 제안의 랜딩 페이지 는 약속이 있는 티저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잠재 고객의 문제를 타겟팅하여 관심을 갖게 합니다.

그런 다음 이점, 기능 및 증거로 욕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클릭 유도문안으로 방문자를 고객 으로 전환합니다.

마케팅 퍼널을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케팅 깔때기는 슬라이드와 비슷합니다. 즉, 당신의 유료 제안에 완전히 냉정한 사람을 유동적이고 자연스럽게 데려갈 것입니다.

그러나 판매 깔때기 의 길이와 유형은 한 가지 주요 기준에 따라 다릅니다.

  • 전망의 온도.

즉, 앞에서 본 3단계 프로세스(인식, 고려, 결정)에서 잠재 고객이 어디에 있는지를 결정하는 지표 입니다.

자동화된 판매 터널이 큰 도움이 될 몇 가지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더 많은 리드를 전환하고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려면

이전에 말했듯이 터널을 사용하면 사람의 위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즉, 그 상태입니다.

  • 방문객.
  • 전망.
  • 고객.

예를 들어,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전환하기 위해 이메일 주소 대신 무료 리소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등록 후 유료 제안으로 리디렉션하여 "리드" 단계에서 "고객"으로 이동합니다.

교육 제안을 판매하려면

자동화된 마케팅 깔때기를 만드는 것은 정보 제품 세계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즉, 온라인 교육과 같은 디지털 제품의 판매입니다.

예를 들어, 일부 도구를 사용하면 유입경로를 매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Systeme.io 및 Clickfunnels입니다.

ClickFunnels 는 월 49€부터 시작합니다 .

다음은 교육 제안에 대해 출력할 수 있는 마케팅 깔때기를 만드는 방법의 예입니다.

  • 페이지를 캡처하여 기부된 리소스에 대한 대가로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합니다.
  • 귀하의 주제에 웨비나 등록 양식이 포함된 감사 페이지입니다.
  • 사용자가 웨비나 후에 받는 판매 페이지입니다.

그런 다음 웹 세미나 를 홍보하기 위해 일련의 자동화된 이메일 을 보냅니다. 그리고 웹 세미나가 끝나면 교육을 판매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경우 자동화된 판매 터널의 힘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컨설턴트/프리랜서라면 클라이언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예제와 함께 작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올바른 로고 아이덴티티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디지털 책을 제공합니다.
  2. 전자책과 교환하여 이메일 주소를 수집합니다.
  3. 디자인, 고객 리뷰 등이 포함 된 자동화된 이메일 을 보냅니다.
  4. Calendly 페이지에 대한 이메일 마지막 부분에서 행동 을 촉구합니다.
  5. 영상/전화 통화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도 마찬가지…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예시일 뿐입니다. 다음 파트에서는 ​​테마에 관계없이 자동화된 마케팅 퍼널 을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전문 마케팅 퍼널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의 간단한 단계에 따라 잠재 고객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 없이 전환되는 판매 기계를 만드십시오.

1단계: 리드 자석 만들기

첫 번째 단계는 방문자의 연락처 정보 와 교환할 수 있는 항목을 찾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그의 이메일 주소를 수집해야 합니다. 그러나 잠재 고객의 수명 주기 동안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개인화하기 위해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 이름.
  • 전화 번호.
  • 회사 이름.
  • 웹사이트 .
  • 주소.
  • 등.

방문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리드 자석 이 많이 있습니다. 항상 카피라이팅 작업을 하고 눈에 띄는 제목 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 무료 상담.
  • 할인 쿠폰.
  • 체크리스트.
  • 퀴즈.
  • 동영상.
  • 비디오 시리즈.
  • 공구 상자.
  • 달력.
  • 팟캐스트.
  • 회견.
  • 라이브 데모.
  • 입장권.
  • 이메일로 교육.
  • 실제 제품.
  • 파일을 스와이프합니다.
  • 컴퓨터 그래픽.
  • 전화.
  • 심사.
  • 가격 견적.
  • 백지.
  • 디지털 북.
  • 티셔츠.
  • 통계 데이터.
  • 사례 연구.
  • 설명 가이드.
  • 다운로드 가능한 PDF.
  • 웨비나.
  • 온라인 교육.

잠재 고객의 #1 고통을 찾아 리드 자석으로 부분적으로 대응하십시오.

예를 들어 전자 상거래 사이트가 있는 경우 가장 큰 골칫거리가 너무 많이 지출하기 때문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웹 마케팅 대행사 인 경우 잠재 고객에게 디지털 마케팅 전략 에 대한 감사를 제안하십시오.

예를 들어, SEO 컨설턴트인 경우 잠재 고객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질문할 수 있는 무료 20분 상담을 제공합니다.

리드 자석 의 목표는 방문자와 도움이 필요한 사람 간의 전환의 첫 번째 단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를 통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2단계: 통화 제안 만들기

클릭 유도문안 제안 은 고객이 거부할 수 없기 때문에 거부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 진정한 가치 제안이 있는 제안입니다.
  • 비싸지 않은 제안입니다(50€ 미만).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저렴한 물리적 제품(전자상거래의 경우).
  • 비디오 교육(정보창업의 경우).
  • 소프트웨어.
  • 유료 디지털 북.
  • 프리미엄 콘텐츠입니다.

목표는 잠재 고객을 최대한 빨리 고객으로 전환하여 "고객" 상태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고객을 사다리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즉시 보게 될 것입니다..

3단계: 플래그십 제안 만들기

귀하의 주력 제품은 귀하의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아주 자주, 당신은 사람들에게 주력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그들이 더 나아가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의 요구에 맞는 클래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될 수있다 :

  • 수동 서비스입니다.
  • 긴 비디오 교육.
  • 소프트웨어.
  • 코칭.

주력 제안의 목표는 이전 구매자가 가장 활동적인 구매자를 식별할 수 있도록 성공적으로 자격 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화된 마케팅 퍼널에 이것을 적용하면 일부 사람들은 더 나아가고 싶어할 것입니다.

4단계: 프리미엄 제안 생성

이것이 고급 제안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즉, 맞춤형 제안은 시간이나 단위가 아닌 실적에 의해 청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 주 1회 코칭 및 1회 보고서가 포함된 6개월 반주 .
  •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개인 코칭.

이 제안의 장점은 고객이 설정한 결과에 도달할 경우 보너스뿐만 아니라 "고전적"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그 사람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웹 마케팅 회사가 더 많은 고객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리드 생성 컨설턴트의 예입니다.

목표와 KPI는 다음 분기에 30명의 고객과 계약할 수 있습니다. 지원 가격은 목표를 초과할 경우 1,500€/월 + 5,000€ 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분명히 고급 제안에 대한 구매 결정 프로세스를 자동화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 사람의 요구를 이해하고 솔루션을 제안하고 제안에 대한 결과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시간을 절약하려면 판매 프로세스의 일부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5단계: 마케팅 퍼널 및 자동화

  1. 당신의 리드 자석 .
  2. 귀하의 전화 제안.
  3. 귀하의 플래그십 제안.
  4. 귀하의 프리미엄 제안.
  5. 귀하의 판매 페이지.

판매 깔때기에서 고객의 하강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Systeme.io, Clickfunnels, OptimizePress, Podia 및 기타 여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고 일반적으로 자동화된 마케팅 깔때기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스위스 군용 칼입니다.

일부는 유료이고 일부는 무료입니다. 시작하기에 적은 돈으로도 오늘 어떻게 퍼널을 시작할 수 있는지 봅시다...

무료 마케팅 퍼널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판매 프로세스 중 하나인 이전 단계를 따랐습니다. 이제 마케팅 전략 부분을 다루어야 합니다.

목표: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 편안한 생활을 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것.

Systeme io에서 계정 만들기

Systeme.io는 프리미엄 버전을 제안하는 마케팅 퍼널 생성 소프트웨어입니다. 무료 버전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최대 2000개의 연락처를 수집합니다.
  • 무제한 이메일을 보내세요.
  • 최대 10페이지의 3개의 온라인 판매 유입경로 를 만드십시오.
  • 도메인 이름으로 1개의 블로그를 만드십시오.
  • 블로그 기사 게시 및 SEO 작업(인터넷 사용자가 사용하는 검색 엔진 의 첫 번째 결과에 표시)
  • 비밀번호로 보안된 회원 공간을 확보하세요.
  • 내부에 원하는 만큼의 구성원이 있습니다.
  • 무제한 파일을 저장합니다.
  • 최소한의 마케팅 활동 을 자동화하십시오.
  • 자동화된 시나리오 1개를 만듭니다.
  • Stripe 및 PayPal을 통해 결제를 수집합니다.
  • 나만의 제휴 프로그램을 만드세요.
  • A/B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 쿠폰을 만듭니다.
  •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홍보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십시오.
  • 상향 판매, 하향 판매 및 주문 범프를 만듭니다.

요컨대, 당신은 이 소프트웨어의 무료 버전이 가진 엄청난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이것이 마케팅 퍼널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전부입니다.

또한 Google Adwords 또는 LinkedIn Ads와 같은 유료 광고 로 온라인 판매를 늘리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조치를 취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계별 고객 여정 만들기

무료로 계정을 만들면 마케팅 깔때기 만들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캡처 페이지를 작성하는 것 입니다. 즉, 잠재 고객(최소한 이메일 주소)으로부터 필수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랜딩 페이지 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판매 페이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온라인 비즈니스의 주요 방문 페이지 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과 유료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최대 방문자를 리드로 전환하기 위해 우수한 캡처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훌륭한 캡처 페이지를 만드는 몇 가지 단계입니다...

잠재 고객의 고통 이해

첫 번째 단계는 잠재 고객의 문제점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 그들의 가장 큰 의식적 좌절은 무엇입니까?
  • 그들의 의식적인 좌절의 깊은 고통은 무엇입니까?

필요를 찾는 데 깊이 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온라인 교육 사업에 종사하는 경우.

가장 큰 의식적인 좌절은 더 많은 일을 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벌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 뒤에 있는 좌절감을 찾으십시오.

종종 그 이면에는 자유가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체중 감량에서 잠재 고객의 의식적인 좌절은 과체중입니다. 자신에게 물어:

왜요? 이 문제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여기서 깊은 고통은 종종 타인의 시선이다.

잠재 고객 의 고통을 이해하고 캡처 페이지에 게시하십시오.

캡처 페이지의 구조 만들기

이 기사의 앞부분에서 배운 AIDA 구조를 사용하십시오.

의식적인 좌절과 깊은 고통을 강조하는 강력한 후크로 시작하십시오. 그리고 그 사람의 소망을 담은 소제목을 쓰세요.

그런 다음 상대방이 자신에 관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약간의 텍스트를 작성하십시오. 이것은 문제를 압박하거나 작은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안의 이점 을 백업하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먼저 이점을 설명하고 기능과 연결하고 나중에 의미를 추가하십시오(깊은 욕망에 닿음).

예: “더 일하지 않고도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만큼 돈을 벌 수 있는 Blogueo 방식을 사용하여 일하지 않을 때도 돈을 버는 수익성 있는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일주일에 2시간 이상.”

제품과 서비스를 대량으로 판매하는 판매 페이지는 어떻게 만드나요?

캡처 페이지의 경우 조금 더 진행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즉, 고객의 결과와 고객 평가에 메시지를 집중하게 됩니다.

Robert Cialdini의 6가지 영향력 원칙을 사용하여 판매 페이지의 설득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상호성의 원칙(더 많이 제공할수록 더 많이 받습니다).
  • 일관성의 원칙(작은 약정이 약정 관성을 생성함).
  • 사회적 증거의 원칙(다른 사람들이 조치를 취했습니다).
  • 권위의 원칙(당국이 나를 믿었다, 결과).
  • 동정의 원칙(당신의 제안의 인간적인 측면).
  • 희소성 원칙(한정판 및 독점판).

작업하고 이러한 요소를 제품 및 서비스의 판매 페이지 에 추가하십시오.

자동화된 마케팅 퍼널 테스트

마케팅 퍼널이 준비되면 테스트해야 합니다.

한 가지를 기억하십시오.

시장은 항상 옳습니다.

귀하의 제안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기업가들이 저지르는 첫 번째 실수는 시장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안을 디자인하는 대신 자신의 욕망에 따라 무언가를 만들려고 하는 것입니다.

캡처 페이지에 대한 측정항목

우수한 전환율: >45%.

평균 전환율: 10-45%.

낮은 전환율: <10%.

캡처 페이지의 전환율은 거의 전적으로 귀하의 제안과 카피라이팅에 따라 달라집니다. 웹 디자인은 특히 B2B 환경에서 변환에 영향을 미칩니다.

B2C 시장에서는 조금 덜하지만 판매 페이지의 그래픽 디자인은 여전히 ​​명확해야 합니다.

결제 페이지에 대한 측정항목

우수한 전환율: >65%.

평균 전환율 : 20-65%.

낮은 전환율 : <10%.

고객 평가 및 잠재 고객을 안심시킬 수 있는 모든 유형의 요소를 배치합니다.

마케팅 퍼널을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제 판매 깔때기의 수익성을 계산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를 통해 자동화된 마케팅 유입경로를 최적화 할 가치가 있는지 또는 광고 에 의해 몰려들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해하기 위해 매우 중요한 용어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고객 획득 비용(CAC) 계산

CAC는 1명의 고객을 얻기 위해 판촉하는 데 평균적으로 드는 재정적 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1건의 판매를 위해 Google Ads에서 17유로를 지출했다면 CAC는 17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이해했습니다: 당신의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가능한 한 CAC를 줄이는 것이 비즈니스 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음으로 매우 중요한 측정항목으로 완료됩니다.

LTV(평생 가치)는 고객이 고객 주기 동안 평균적으로 제공하는 재정적 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몇 개월/년 동안 400€의 매출을 올린 경우 LTV는 400입니다. 이것은 고객이 가져온 총 금액입니다.

CAC와 달리 LTV는 비즈니스 수익성을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높아야 합니다.

그러나 이제 수익성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것이 바로 우리가 보게 될 것입니다…

ROI 계산 및 최적화

ROI(투자 수익률)는 행동의 수익성을 보장하는 지표입니다.

ROI가 1보다 크면 수익성이 있습니다.

1보다 작으면 수익성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계산하기 위해 더 간단한 것은 없습니다.

ROI = LTV/CAC.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평균 CAC는 88€입니다. 평균 LTV는 274€입니다.

따라서 ROI는 274/88 = 3.11입니다.

즉, 프로모션에 1유로를 투자하면 결국 3.11유로가 나옵니다. 투자한 유로당 총 마진은 2.11€입니다.

그리고 자동화된 마케팅 퍼널에서 사람들을 퍼널로 끌어들이기 위해 입구에서 얼마를 투자하고 출구에서 얼마를 돌려받는지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ROI 를 최대한 높이고 터널의 각 단계를 최적화하여 ROI를 높이십시오.

Waalaxy를 사용하여 자동화된 마케팅 퍼널의 성능 최적화

LinkedIn 및 이메일 B2B 잠재 고객 발굴 자동화 도구인 Waalaxy는 터널 입구에 더 저렴한 비용으로 인력을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Waalaxy에는 무료 버전이 있으므로 안심하고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너는 할 수있을 것이다:

  • 대상 사람들에게 자동 대량 초대를 보냅니다.
  • 판매 및 캡처 페이지를 홍보하기 위해 일련의 자동화된 메시지를 보냅니다.
  • 연락처 데이터베이스를 강화하십시오.
  • 더 많은 매출을 올리세요.

다른 도구와 달리 Waalaxy는 하루에 보낼 수 있는 초대장 수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안전합니다.

12개 이상의 자동화된 시퀀스 중에서 선택하여 사람들을 발굴하고 터널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이제 판매 페이지를 만들고 홍보하는 방법과 Waalaxy로 마케팅 깔때기 자동화를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 가르쳐 드릴 것이 없습니다.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