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추천 트래픽을 늘리는 방법 – 확실한 추천 트래픽 가이드

게시 됨: 2019-06-12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려면 트래픽이 필요하지만 모든 유형의 트래픽이 동일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SEO) 전문가는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를 찾은 후 사이트를 방문하는 트래픽 유형인 유기적 트래픽에 초점을 맞추는 반면, 유료 광고 전문가는 분명히 유료 트래픽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하고 가장 비용 효율적인 트래픽 소스 중 하나인 추천 트래픽은 대화에서 제외됩니다.

추천 트래픽(Google Analytics의 용어)은 검색 엔진 및 소셜 미디어 외부의 링크에서 귀하의 사이트로 들어오는 모든 트래픽입니다. 외부 사이트의 온라인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방문자는 귀하의 추천 트래픽에 포함되며 외부 사이트를 "추천자"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 추천 트래픽은 강력하면서도 과소평가된 것일까요? 그리고 그것을 높이기 위해 어떤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Google이 Facebook을 추월한 2017년에 전체 추천 트래픽에서 검색이 소셜을 추월했으며 이러한 추세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Wordstream에 따르면 대부분의 웹마스터는 다른 어떤 채널보다 자연 검색에서 더 많은 추천 트래픽을 보고 싶어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처음부터 추천 트래픽 흐름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신뢰할 수 있는 전략을 포함하여 추천 트래픽 생성의 기본 사항을 안내합니다.

목차

추천 트래픽이 중요한 이유

먼저 추천 트래픽이 캠페인에 왜 중요한지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 보완 교통. 첫째, 추천 트래픽은 보완적인 트래픽 소스 역할을 합니다. 추천 트래픽에 집중하도록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지만 여러 독립적인 전략에서도 지원됩니다. 예를 들어 SEO 및 유기적 트래픽을 추구하기 위해 링크를 구축해야 하므로 거기에서 우연히 추천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보도 자료를 실행하고 인플루언서와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브랜드 평판을 구축해야 하며, 이는 추천 트래픽을 얻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 퍼널링 가능성. 추천 트래픽에 대한 링크를 수동으로 구축하는 경우 콘텐츠 및 링크 타겟팅을 사용하여 궁극적으로 사이트로 유입되는 트래픽을 유입할 수 있습니다. 타겟 틈새 시장에만 관련된 제목을 사용하면 링크를 따라가는 각 방문자가 잠재 고객이 될 수 있음을 실질적으로 보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생하는 트래픽 유형과 해당 트래픽이 사이트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함에 따라 전략의 이 유입 경로 단계를 조정하여 더 가치 있는 사용자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 맥락과 관심. 귀하가 구축한 링크 유형과 배치는 추천 트래픽의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지역 핸디맨이고 "싱크대가 새는 것을 멈추지 않을 때 해야 할 일"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기사의 내용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전문가를 부르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일단 그들이 이 단계의 중요성을 확신하면 잘 배치된 링크를 사용하여 그들을 귀하의 사이트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웹사이트 방문자가 귀하의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을 크게 높입니다.
  • 사용자 행동 데이터. 마지막으로 Google Analytics 덕분에 추천 트래픽 측정항목을 자세히 살펴보고 해당 트래픽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트래픽을 분류하여 추천 기반 방문자만 볼 수 있으며 개별 소스를 보고 브랜드에 가장 가치 있는 소스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서 구매 활동과 함께 현장 사용자 행동을 평가하고 향후 전략을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보다 교육적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웹사이트에 대한 추천 트래픽 스트림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전략은 두 가지 주요 범주로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자연스럽게 트래픽을 유치하고 해당 트래픽을 보다 의도적으로 유치하기 위해 수동으로 링크를 구축합니다. 두 전략 모두에서 최종 목표는 트래픽을 사이트로 전달하는 고품질 링크를 더 많이 축적하는 것이지만, 앞으로 보게 되겠지만, 접근 방식 이면의 철학에서 각각은 다릅니다.

링크 어트랙션을 통한 추천 트래픽 구축

링크 끌어당김의 목표는 가능한 한 "자연스럽게" 링크를 얻는 것입니다. Google은 어떤 식으로든 '부자연스러운' 링크를 평가절하하거나 불이익을 줄 수 있으므로 확실히 더 안전한 전략입니다(보시겠지만 스스로 자연스러운 링크를 구축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문제는 구축한 링크의 위치, 빈도, 컨텍스트 또는 전반적인 기능을 직접 제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수동 링크 구축 전략과 함께 사용할 때 이러한 전술은 추천 콘텐츠 스트림을 형성하는 데 강력할 수 있습니다.

고부가가치 콘텐츠

SEO 링크를 자연스럽게 유치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은 다른 독자와 콘텐츠 제작자가 읽을 수 있는 가치 있는 콘텐츠를 사이트에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이 흥미롭고 독특하거나 가치 있다고 생각하면 자신의 작업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가리키는 링크를 만들 것입니다.

이 전략은 다른 전략에서 해당 콘텐츠의 가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특히 가치가 있으며 SEO 및 전환 최적화에 대한 힘을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를 대신하여 링크를 얻으려면 인용 소스가보고 싶어하는 최상위 품질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 독창성. 당신이 이것을 말하는 유일한 사람이라면 인용할 다른 출처가 없을 것입니다. 독창적인 주장이나 새로운 주장을 하는 것은 콘텐츠를 돋보이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이지만 여기서 주의해야 합니다. 근거가 없는 주장을 하거나 과감함 때문에 독창적인 작품이라면 권위자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핵심 독자층(또는 담론 커뮤니티의 다른 구성원)을 소외시키지 않고 눈에 띄도록 노력하십시오.
  • 통계. 사람들은 숫자와 통계에 손을 대는 것을 좋아하지만 스스로 조달하려면 비용이 많이 듭니다. 고객 기반 설문 조사를 포함하여 자체 연구를 수행하는 것은 이러한 수치를 세상에 알릴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일단 그들이 거기에 나오면, 당신의 동시대 사람들은 그것들을 인용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 이미지 및 비디오. 이미지나 비디오와 같은 시각적 콘텐츠를 포함하는 것은 링크를 얻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시각적 콘텐츠는 공유 가능성이 높고 서면 콘텐츠보다 제작하기가 훨씬 더 어렵기 때문입니다. 사실 하나의 인포그래픽을 제작하는 데 수천 달러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시간 및/또는 돈을 기꺼이 투자한다면 몇 가지 추가 링크와 인용을 얻을 수 있는 귀중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깊이와 포괄성. 일반적으로 길고 자세한 기사는 짧은 기사보다 더 많은 링크를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콘텐츠를 보풀로 가득 채울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비결은 간결함을 유지하면서 깊이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즉, 콘텐츠가 여러 상호 관련된 문제에 대해 일반적으로 이야기하기보다는 단일 문제에 대해 깊이 파고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콘텐츠가 포괄적일수록 좋습니다.
  • 논쟁 또는 설득력 있는 관점. 더 눈에 띄고 싶다면 논쟁의 여지가 있는 입장을 취하거나 업계에서 매력적인 새로운 관점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타겟 인구 통계의 일부를 밀어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약간의 도박입니다. 그러나 경쟁자와 차별화되고 업계의 누군가가 필연적으로 해당 주제를 다루기 위해 올 때 인용할 귀중한 리소스가 될 것입니다. 더 깊이.

판촉 및 배급

이미 청중이 있고 콘텐츠가 충분하다면 그 자체로 링크를 유인할 수 있지만 현실적으로는 그럴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최고의 콘텐츠라 할지라도 초기 청중을 확보하고 추진력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지원이 필요합니다. 결국 아무도 당신의 획기적인 콘텐츠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모른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콘텐츠를 지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프로모션 및 신디케이션 주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프로모션을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이와 유사하게 저렴한 채널을 사용하여 콘텐츠의 존재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습니다. 회사 뉴스레터에서 공유하거나 광고비를 지불하거나 이에 대한 보도 자료를 제출하거나 커뮤니티 포럼에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수백에서 수천 명의 초기 눈이 당신의 작업을 보게 될 것이며, 그 독자들은 당신의 콘텐츠를 더 많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 수단으로 콘텐츠를 몇 주마다 주기적으로 재배포하여 처음에 놓친 독자나 팔로워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전략은 이미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있는 경우 훨씬 더 효과적이지만 콘텐츠의 가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취하는 조치는 모두 가치가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가능한 한 자연스럽게 링크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업계의 다른 인플루언서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자체 기사를 보장하는 주제이지만 기본 전제는 쉽게 소화됩니다. 당신은 이미 상당한 팔로워와 많은 존경을 받고 있는 업계의 소수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삼고 그들을 당신의 작업에 노출시키고 어떻게든 그들을 그들의 팔로워와 공유하도록 설득할 것입니다.

전략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이것은 거의 모든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에서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우리는 추천 트래픽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목표는 타겟 인플루언서의 지속적인 블로그 작업에서 자신을 리소스로 인용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각 인플루언서에게 가장 가치 있는 콘텐츠에 대한 링크 또는 사본을 제시하고 그것이 그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설명해야 합니다. 통계 목록, 새로운 연구 에세이, 또는 그들이 열정을 갖고 있는 주제에 대한 비판적 반론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주의를 기울이고 당신의 작업에 힘을 실어준다면 당신은 그들의 다음 랜드마크 작품에서 쉽게 인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원봉사 및 출연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자선 활동에 자원하여 링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역 자선 행사에 공간이나 음식과 음료를 기부하면 기부자 페이지에 웹사이트 링크가 포함된 감사 인사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또는 귀하의 회사가 기업가를 위한 지역 행사에서 연사가 될 기회를 포착한 경우 귀하는 이벤트 페이지에 주요 브랜드로 나열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장점은 추천받기 위해 많은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으며 조직이나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것만으로도 명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링크를 만나는 사람들에게 컨텍스트를 보장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링크 구축을 통한 추천 트래픽 구축

자연스러운 링크 매력은 지금까지 당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링크 구축 전략에서 일관되고 측정 가능한 효과를 보려면 최소한 일부 링크를 수동으로 구축해야 합니다.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링크를 구축하는 한 Google에서 불이익을 받을까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링크가 게시되는 위치, 구축 빈도 및 링크의 종류를 훨씬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이 그들에게 노출됩니다.

외부 게시자의 게스트 게시물이 추천 트래픽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이 우산 아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추천 트래픽에 대한 "좋은" 링크에 대한 일반 참고 사항

링크를 구축하는 데 사용하는 특정 전략이 무엇이든 관계없이 해당 링크의 품질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두 가지 모두 Google 패널티의 위협을 피하고 링크가 신뢰할 수 있고 가치 있는 추천 트래픽을 생성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다음은 염두에 두어야 할 필수 자질입니다.

  • 영구. 참조 링크의 장점 중 하나는 활성 상태를 유지하는 한 귀하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무기한으로 계속 전송한다는 것입니다. 링크의 영구성을 보장할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여기에서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잘 알려져 있고 향후 몇 년 동안 실패할 가능성이 없는 게시자를 선택할 수 있으며 특정 게시자의 대상 잠재고객과 관련성이 높은 링크만 게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관련성. 관련성에 대해 말하자면 모든 추천 링크가 기사, 게시자 및 독자층과 가능한 한 관련성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는 일부 출판물 및 일부 주제에 대한 확장이 될 수 있으므로 관련 없는 링크를 구축하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 기회를 포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관련 링크는 트래픽이 브랜드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기 때문에 더 나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관련 링크는 제거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 노출. 링크가 더 많이 노출될수록 더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므로 일반 트래픽이 많은 매우 권위 있는 소스에서 링크를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권위 있는 출판물에 소개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어려운 일이지만, 경험을 더 많이 쌓으면 더 크고 강력한 출처에 대한 링크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긴급 및 항소. 추천 트래픽을 위한 링크를 구축하는 최종 목표는 클릭을 얻는 것이지만 즉각적인 이점이 없다면 사용자는 링크 클릭을 포기할 것입니다. 독자에게 실용적인 팁, 새로운 지식 또는 터치된 주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하는 것과 같이 독자에게 직접적인 호소력이 있는 링크를 구성해야 합니다. 앵커 텍스트에 더 많은 긴급성을 부여할수록 독자가 링크를 따라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것은 주관적인 예술이므로 마스터하기가 어렵습니다.
  • 잠재력을 따르지 않습니다. 귀하가 주로 추천 트래픽을 추적하기 때문에 nofollow 링크를 이용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Nofollow 링크는 "nofollow" HTML 태그가 있는 링크이며 대부분 검색 엔진 크롤러에서 무시됩니다. 즉, Google은 기본적으로 팔로우하지 않는 링크의 특성에 대해 Google에 의해 불이익을 받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인간 독자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 부수적인 보너스. 마지막으로 추천 링크에서 얻을 수 있는 부수적인 보너스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nofollow 태그가 없는 경우 링크는 SEO에 대한 도메인 또는 페이지 권한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앵커 텍스트가 브랜드 이름을 직접 호출하는 경우 브랜드의 인지도, 평판 및 영향력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용 유형

사이트 외부에 링크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언가를 "인용"하는 것입니다. 즉, 링크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이미 있는 항목을 확인, 지적 또는 참조하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기사의 전체 범위를 이해하는 데 독자 컨텍스트 또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므로 링크가 관련성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홍보 의도에 관계없이 기사를 작성하는 표준 관행이므로 링크가 더 쉽게 섞일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하위 유형의 인용이 있습니다.

  • 귀하의 비즈니스를 예시 또는 기능으로 사용합니다. 콘텐츠 본문 내에서 비즈니스를 예로 나열하거나 기능의 주요 초점으로 강조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도 자료(또는 실제 보도 자료) 스타일로 기사를 작성하고 귀하의 비즈니스가 달성한 뉴스 가치가 있는 내용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게시자의 승인을 받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능한 옵션의 긴 목록에 회사를 예로 나열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생산성 앱은 하루 동안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목록의 여러 생산성 앱 중 하나로 나열될 수 있습니다.
  • 특정 데이터 또는 연구 참조. 아무도 그 중요성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최고의 인용 방식 중 하나입니다. 특정 사실, 통계 또는 데이터 포인트를 언급할 때 링크를 통해 원본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해당 소스가 웹사이트의 페이지인 경우 해당 링크를 따라가기로 선택한 트래픽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유일한 문제는 모든 독자가 숫자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데이터를 액면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 견적을 빌려드립니다. 특정 인용문을 차용하는 경우 웹사이트의 페이지를 인용할 수도 있고, 특정 부분에 대해 회사 내 누군가의 인용문을 인용하는 경우 홈페이지에 링크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링크는 인용 목적으로 포함되어야 하기 때문에 강력한 영구성과 관련성이 있지만 결과적으로 클릭률 트래픽이 더 낮아질 수 있습니다. 모든 추천 트래픽 마케터가 함께 살아야 하는 절충안입니다.
  • 자세한 정보가 있는 페이지 참조.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는 독자에게 핵심 요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설명을 제공하기 위해 특정 의도를 가진 페이지에 링크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내가 장래 구매자에게 집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를 쓰고 있고 내 요점 중 하나가 방을 올바른 색상으로 칠하는 것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런 다음 독자들에게 색상 이론에 대한 내 블로그 게시물을 읽도록 권장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기사의 요점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는 독자에게 작품의 핵심 주제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므로 제거될 가능성이 낮지만 동시에 클릭을 유도합니다.
  • 작성자별 또는 프로필을 구체화합니다. 대부분의 오프사이트 게시자는 작성자 프로필에 대한 작성자 프로필을 작성하거나 귀하를 위해 작성하도록 요청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홈페이지, 소셜 미디어 프로필 페이지 또는 사이트의 특정 내부 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링크가 처음 게시될 때 처음에는 트래픽이 급증하지 않을 수 있지만 정기적으로 계속 기여하는 한 이 링크는 일관된 수익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 이 링크도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으므로 이 링크에서 얻는 유일한 방문자는 귀하의 브랜드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입니다.
  • 파트너십 또는 제휴를 인정합니다. 파트너 또는 제휴사로 인정받는 경우 추천 트래픽의 가능성이 있는 링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선 단체에 기부하거나 자원 봉사를 하면 "후원자" 페이지에 감사 인사를 표시하거나 회사 보안을 관리하는 앱을 만든 경우 일종의 신뢰 배지로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는 가치가 있을 수 있지만 추천 트래픽 측면에서 일반적으로 두 번째 우선 순위입니다.

외부 출판물에 대한 기사

다음 몇 개의 하위 섹션에서 볼 수 있듯이 추천 트래픽을 원하는 방식으로 보낼 수 있는 링크를 구축할 수 있는 많은 가능성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외부 게시자를 위해 작성한 기사 본문에 인용 링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왜 그렇게 강력합니까?

  • 일관성. 다른 방법을 통해 링크를 구축하는 것은 성공하거나 실패할 수 있습니다. 호스팅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제거하거나 작업과 관련이 없는 경우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 파업을 할 것인지에 대해 더 기회주의적이어야 합니다. 외부 기관에 게시하면 콘텐츠의 꾸준한 스트림을 생성하여 훨씬 더 일관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상황에 맞는 제어. 추천 링크를 둘러싼 콘텐츠 작성을 담당하게 되므로 상황에 따라 더 많이 제어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주제를 사용하여 청중을 더 관련성 높은 독자에게 전달하고 잠재 클릭률이 가장 높은 리드인 및 앵커 텍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확장성. 게스트 게시를 통해 원하는 만큼 전략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권위를 쌓기 위해 더 많이 노력할수록 명성이 높아지고 더 많은 출판사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시자를 위해 기사를 작성하는 주요 단점은 귀하가 투자한 노력의 수준에 따라 수익이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빠른 전략이 아니며 가능한 최고의 수익을 위해 집중적이고 일관된 노력을 요구하는 전략입니다.

즉, 프로세스는 학습 가능합니다.

평판 구축

첫 번째 목표는 평판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두 가지 중요한 면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첫째, 외부 게시자의 승인을 받으려면 평판이 필요하며 규모가 클수록 좋습니다. 게시자는 신뢰할 수 있는 저자의 콘텐츠만 수락하고 싶어하므로 자신의 수준에 맞게 평판을 구축하여 이를 증명해야 합니다. 당신이 더 잘 인식될수록 게스트 슬롯을 얻기가 더 쉬울 것이고 더 많은 상위 수준 게시자에게 액세스할 수 있을 것입니다.

둘째, 들어오는 트래픽의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위치가 필요합니다. 추천 트래픽은 목적지에 도달했을 때 취하는 행동만큼만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성공하려면 전환을 위해 준비된 강력한 콘텐츠 아카이브가 필요합니다.

평판을 구축하려면 다음 네 가지 주요 사항이 필요합니다.

  • 틈새 시장. 게시자는 전문가를 찾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된 사람이 자신을 위해 글을 쓰기 시작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반 영역(예: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을 구축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시작하고 거기에서 확장(예: "중소 기업을 위한 검색 엔진 마케팅")할 특정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구체적일수록 더 빨리 평판을 구축할 수 있고 경쟁자와 더 많이 차별화될 수 있습니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시장 조사를 하고 해당 틈새 시장에서 잠재 게시자를 살펴보세요.
  • 블로그. 다음으로 블로그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전문 지식을 평가하고 귀하의 작문 능력을 결정할 때 귀하의 예비 게시자가 가장 먼저 찾는 곳이 될 것입니다. 또한 결국 연결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따라서 추천을 받기 시작하기 전에 아카이브에 수십 개의 게시물이 있어야 합니다. 처음부터 시작하는 경우 블로그가 실제보다 오래된 것처럼 보이도록 날짜를 소급해야 합니다.
  • 개인 브랜드입니다. 또한 개인 브랜드를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많은 기업이 블로그를 작성하고 기업 브랜드에 대한 평판을 구축하는 실수를 저지르지만 이는 한계가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는 독자층을 개발하기 더 쉽고 독자와 게시자 모두에게 더 신뢰를 받습니다. 개인 브랜딩의 세계가 처음이더라도 초조해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특정 브랜드와의 연계가 아니라 작가로서의 개인적인 개성을 광고하는 방법일 뿐입니다. 대규모 이니셔티브에 특히 유리한 기업 브랜드의 우산 아래에 여러 개인 브랜드를 보유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소셜 미디어 채널. 마지막으로, 개인 브랜드에 대한 특정 프로필을 주장하고 정기적으로 최고의 콘텐츠를 신디케이트하여 소셜 미디어에서의 인지도를 높이고 싶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귀하의 작업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팔로워와 교류하고 결국 귀하의 출판물을 읽게 될 커뮤니티에 자신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가 계속 관심을 갖기를 원한다면 정기적으로 이야기하십시오. 팔로어 수가 많을수록 반드시 더 좋은 것은 아니지만 팔로어 수가 많을수록 현재 평판을 평가하는 게시자에게는 더 인상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기능 가져오기

견고한 평판과 콘텐츠 기반이 마련되면 다음 주요 이정표인 첫 번째 게스트 게시물을 얻는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이 과정이 가장 어려운 단계입니다. 공연을 신청할 때 참조할 외부 작업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다음 사항에 주의하면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출판사. 수십 명의 게시자에게 이메일을 보내 그들 중 한 명이 물어뜯을 것이라는 희망을 품지 마십시오. 대신, 귀하의 출판물을 수락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소수의 출판사로 초점을 좁히십시오. 일반적으로 이는 토템 폴에서 다소 낮은 게시자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평판이 있어야 하지만 승인될 가능성이 없을 정도로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공개 제출 정책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시자가 가능한 한 귀하의 틈새 시장과 가까운지 확인하십시오. 틈새 시장을 가진 출판사를 정확히 찾을 수 없다면, 틈새 시장과 관련된 주제를 가진 출판사를 찾으십시오.
  • 피치. 퍼블리셔를 결정했다면 이제 프레젠테이션을 할 차례입니다. 운영을 담당하는 편집자 또는 웹마스터의 연락처 정보를 찾으려면 웹사이트를 살펴봐야 합니다. 정보를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온라인 검색 전략을 사용하여 정보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편집자의 정보가 있으면 개인적으로 직접 전달하십시오. 간행물의 의도를 이해하고 있음을 분명히 하고 그 일부가 되고자 하는 의사를 표시하십시오. 그런 다음 출판물의 타겟 청중 및 일반적인 콘텐츠에 맞게 콘텐츠에 대한 두세 가지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각각에 대한 몇 가지 제목 옵션과 기사 내용에 대한 한두 문장 설명을 포함합니다. 또한 일종의 이력서로 블로그 및 소셜 프로필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고 싶을 것입니다.
  • 편집 과정. 귀하의 프레젠테이션이 수락되었다고 가정하고 편집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게시자마다 크게 다르지만 거의 모든 게시자가 공유하는 몇 가지 유사점이 있습니다. 기한이 주어지거나 제출을 위한 무료 통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초안을 시작하기 전에 편집 표준이나 지침을 검토해야 합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첫 번째 초안을 편집자에게 제출하고 편집자는 일반적으로 제안된 편집 및 조정과 함께 돌아올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논쟁하지 마십시오. 상당한 타협을 의미하더라도 문에 발을 넣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이 당신의 추천 링크를 제거한다면, 그 이유를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러나 계속해서 관계를 위조하십시오. 앞으로 추천 링크에 대한 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관계 유지

이 시점에서 목표는 두 가지입니다. 원래 게시자와의 작업 관계를 유지하고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과거에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했던 편집자 또는 발행인과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좋은 조건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므로 기존 추천 링크가 활성 상태로 관련성을 유지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중에 하기로 결정한 경우 더 많은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편집자 및 커뮤니티 전체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 다른 게시자와 함께 다른 기회에 대한 추천을 받을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다리 작업

기존 관계를 유지하는 것 외에도 도메인 기관의 "래더 작업"을 시작하고 싶을 것입니다. 더 많은 양의 트래픽과 (일반적으로) 더 주의 깊은 독자를 가진 더 권위 있는 게시자는 구축하는 모든 링크에 대해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 출판 기회가 무엇이든 간에 더욱 가치 있는 디딤돌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귀하가 연락하는 각각의 새로운 게시자는 다음 영역 중 하나 이상에서 개선을 보여야 합니다.

  • 교통. 일부 사이트는 트래픽 양을 공개적으로 게시하지만 다른 사이트의 경우 창의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사이트의 트래픽 흐름이 더 높고 일관적일수록 링크에서 더 많은 추천 트래픽을 받게 됩니다.
  • 관련성. 추천 트래픽 캠페인의 초기에는 핵심 틈새 시장과 관련된 게시자 또는 최소한 타겟 인구 통계에 호소하는 게시자에 집중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더 큰 권위를 확립하고 나면 더 많은 일반 발행인에게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일반화된 콘텐츠로 틈새 링크를 작업할 때 창의력을 발휘해야 할 수도 있지만 최종 결과는 더 큰 평판과 훨씬 더 많은 유입 트래픽이 될 것입니다.
  • 권한. 또한 사이트의 도메인 권한을 염두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권위와 트래픽은 검색 순위 덕분에 높은 상관관계가 있지만 일부 권위 있는 사이트는 트래픽 양이 적습니다. 일부 사이트는 트래픽 생성보다 품질, 권위 및 존중에 더 관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귀하의 목표가 추천 트래픽인 경우, 전반적으로 트래픽이 더 많은 게시자를 위해 권위 있는 기회를 거절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처음에는 프로세스가 느릴 수 있지만 높은 수준의 권위에 도달하고 수천 명의 팔로워로 명성을 쌓으면 원하는 거의 모든 게시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접근 방식 유지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일관된 프로세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동일한 유형의 콘텐츠를 동일한 게시자에게 계속해서 게시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반대로 신선한 콘텐츠 아이디어가 훨씬 더 좋습니다) 다음 영역에서 일관성을 유지한다는 의미입니다.

  • 목표. 캠페인에 대한 전반적인 비전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트래픽 볼륨의 특정 이정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귀하의 사이트로 전환율이 높은 트래픽을 얻는 데 더 관심이 있으십니까? 당신의 모든 노력은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집중되어야 합니다.
  • 관계 유지. 편집 달력을 설정하여 과거에 함께 작업한 대부분의(전부는 아닐지라도) 기존 발행인에게 계속해서 제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한 달에 하나의 게시물이더라도 정기적으로 순환하도록 유지하면 트래픽 흐름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관계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진행. 또한 권위 있는 퍼블리셔 체인에서 일관성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현재 게시자 라인업에 너무 오랫동안 안주하지 마십시오. 더 높은 권한을 가진 퍼블리셔와 더 높은 트래픽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새로운 영역으로 진출하는 것이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고 성장을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과 마찬가지로 더 많이 투자하고 이 전략을 더 오래 추구할수록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일관성 영역을 통해 원하는 유형의 성장을 유지할 수 있는 충분한 추진력과 함께 꾸준한 인바운드 트래픽 스트림을 계속 수신할 수 있습니다.

일관성은 진행 상황을 보다 효율적으로 평가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문서화된 트래픽 패턴의 오랜 역사와 작업 결과에 대한 확고한 기대가 있는 경우 특정 게시자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한 기사가 다른 기사보다 훨씬 우수한 경우 또는 노력이 누적되어 더 높은 실적을 낼 때를 알 수 있습니다. 또는 낮은 수익. 이 기사의 마지막 섹션에서 캠페인의 ROI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이지만 해당 분석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접근 방식이 일관되어야 합니다.

업무 아웃소싱

이러한 노력을 시도할 때 몇 가지 주요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 속도. 추천 트래픽을 생성한다고 해서 즉각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귀하의 처음 몇 퍼블리셔는 귀하에게 많은 트래픽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상당한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귀하의 평판을 구축하는 데 몇 달이 걸릴 것입니다. 따라서 발전 속도에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시간 투자. As you start adding more publishers, you'll find that maintaining relationships with all of them can be ridiculously time-intensive. You'll need to generate dozens of articles per months, and at higher levels of development, per week. Maintaining a level of quality and thought leadership in those conditions can be a challenge for even the most effective, experienced writers.
  • Trial and error. If this is your first time attempting the strategy, you'll face a steep learning curve. You'll struggle to come up with topic ideas consistently, you might experience difficulty finding relevant publishers, and you'll certainly face significant rejection from editors. This trial-and-error process can significantly interfere with your return on investment (ROI), and frustrate you to the point where you don't want to continue—even if better results are just a few tweaks away.

The solution to all these problems is outsourcing your referral traffic strategy. Some content marketing firms, like SEO.co, specialize in creating off-site content for the purposes of link building.

Because they already have an extended network of publishing profiles, connections to editors, and a fleet of talented writers, they can place content and generate referral traffic far more efficiently than any newcomer. Even high-budget plans should cost you far less than the equivalent time required to build a campaign on your own.

Q&A Sites and Forums

Another option for building links capable of generating referral traffic is to place links on Q&A sites (like Quora) and special forums (related to your industry).

The overall goal here is to use a personal branding profile to answer other users' questions, including a link to back up your statements or elaborate on a specific point.

There are three main steps to take:

  • Establish yourself within the community. First, work on establishing yourself within the community. Create and flesh out a profile for your personal brand, and start engaging with posts and other individuals. Avoid building links right away; it's better if you have a few answers, comments, and interactions under your belt before you start trying to self-promote. Over time, you'll establish your expertise within your target niche.
  • Start slow, and avoid excessive promotion. Be careful how you include your first few referral links. If it looks like you're answering questions for the sole purpose of generating referral traffic, people aren't going to value your response, and you might get your link removed—or your account banned entirely. You can make your links stronger and more relevant by including links to other resources, by ensuring your link is genuinely valuable to the thread, and by including a diversity of links across your responses (and sometimes, not including a link at all).
  • Create synergy with your other strategies. Posting links on these channels allows you to build synergy with your other strategies; by building a reputation for yourself on Quora and forums specific to your niche, you'll be able to attract more social media followers—giving you two more good reasons a publisher would want to accept your work. As you gain more upvotes and notoriety, make sure you reference your profile when pitching to new editors.

Because many threads and questions will only get limited exposure, there isn't as much room for growth in this method of referral traffic generation. However, it's a great way to build a foundation for your strategy.

Blog Comments

In a similar approach, you can use your personal brand to leave blog comments on other authors' blog posts, with links pointing back to your site. This can be a risky strategy, since blog comments are typically heavily monitored for spam and self-promotion; accordingly, these links will need to be highly relevant if they're going to survive.

Make sure you choose blogs with heavy traffic and active comment sections, and link your social media profiles if you can. If you're active enough on a blog related to your industry, you can build your visibility and reputation, and hopefully make it easier to get your content featured on that channel in the future.

Affiliate Links and Paid Promotion

Google's link policy forbids you from paying for links for the purposes of boosting your reputation and search rankings, but there's a significant exception: affiliate links. Affiliate links are paid promotional links, which typically compensate the link's host for any meaningful traffic they send the affiliate's way.

Because Google considers this a form of advertising, rather than rank manipulation, it's an acceptable form of promotion—so long as you use the nofollow tag and don't attempt to disguise the fact that it's a paid link. But because it's a link, it operates in a gray area between paid traffic and referral traffic.

Paid links aren't nearly as inexpensive or efficient as other link building strategies, but if you're struggling to generate early momentum for your campaign, this can be a way to kick-start your inbound traffic—and maybe start building a relationship with another publisher.

Measurement and Analysis

How can you tell if your efforts are working? You'll feel good when you get your first few articles published, but how are you going to gauge whether you're getting enough traffic to justify your efforts? In other words, are you seeing a higher rate of return than your rate of investment?

The only way to know for sure is to commit to regular sessions of measurement and analysis. By using tools like Google Analytics, you can delve into the exact makeup of your referral traffic, and monitor how it develops over time.

ROI

Ultimately, the best measurement you have for the success of your campaign is your return on investment (ROI), which will tell you how much value you're getting compared to what you're investing into the campaign.

This is a simple formula, but a complex metric to track.

Let's start with the “investment” side of the equation. You'll start by tallying up all the costs you've expended for a given period—let's say a month. Include any money you've spent on outsourcing, as well as a cash equivalent of whatever time you've spent on creating content and placing links. Time tracking software like Toggl can help you keep track of your time expenditure if you're confused on how much time you're spending.

Let's say you've come to a total of $2,000 for the month.

The “return” side of the equation is a little more complicated to track. You'll need to know two things:

  • The average value of a visitor.
  • The number of referral visitors you receive.

To calculate the average value of a visitor, first calculate the value of a conversion. If you sell a product, you can get to this figure by finding the average value of an order. If you collect form submissions as leads, you'll need to calculate the lifetime value of a customer and multiply that by your average close rate. You'll need to rely on internal tracking methods to figure out these metrics.

Once you know the value of a conversion, things get much easier. By setting up Goals in Google Analytics, you can track the number of conversions you get in a given month (or any other time period you choose), as well as a percentage-based conversion rate.

conversations in google analytics

Goals Google Analytics

(이미지 출처: 구글)

If you need help setting up Goals, Google has an excellent guide on the subject.

Once you know your conversion rate and the average value of a conversion, you can multiply them together to get the average value of a visitor. For example, if your average conversion value is $50, and your conversion rate is 5 percent, your average visitor value will be $2.50—and that's the first metric you need to know.

Next, you need to know the number of referral visitors you receive. You can access these data by heading to the Acquisition submenu, then the All Traffic submenu, and then clicking on Referrals.

Referrals in Google Analytics

Once there, you'll be able to view all your referrals for given period. Use the upper-right parameters to select a specific date range, and for now, pay attention to the total number of referral visitors for the month.

Referrals Traffic in Google Analytics

Now let's say you've gotten 1,000 referral visitors for the month.

Here's what we know:

  • You've spent $2,000.
  • You've gotten 1,000 referral visitors.
  • Each referral visitor is worth an average of $2.50.

Multiply the average value of a referral visitor by the number of referral visitors to get your total return—$2,500—then compare that figure to your investment–$2,000. In this case, you had an ROI of $500, which means you're making more money than you're spending.

Do note that since referral traffic is a strategy that takes a long time to develop, your ROI for the first month or two will likely be low, or even negative. Only after a few months of consistent effort will you see your ROI start to grow.

That said, if you're doing everything correctly, you should see your ROI growing consistently, reaching significant positive territory at the peak of your campaign. If your ROI stagnates or never becomes positive, it's a sign there's something wrong, and you'll need to make an adjustment.

Source Quality

Your overall ROI is an important snapshot to evaluate how your campaign is going overall, but if you want to make intelligent changes to your campaign, you'll need to dig a bit deeper. To start, you can look at the quality of each of your sources, based on the following criteria:

  • Visitors per referring link (or per article). In the Referral traffic section I mentioned in the previous subsection, you can find a list of all the traffic you've gotten from each of your referring sources. This should sort your sources in terms of most to least traffic by default; accordingly, your most valuable sources will be listed at the top. Look at how many links you've built or how many articles you've posted, and divide your traffic by that figure—this will tell you how much traffic you stand to gain from each new article or link, which should allow you to gauge the relative worth of each source.

traffic sources

  • Article popularity and traffic potential. It's also a good idea to check the publishing site directly for metrics related to your work; most publishers will make statistics like pageviews and time spent on page available to their guest authors. The more popular your articles are on a publishing site, the more valuable that site likely is for your brand. You may also want to look at the traffic potential of a given site by looking at some of their top overall articles. If there's a major discrepancy between the top articles on the referring site and your articles, it's a sign your content isn't as relevant or appropriate for the site as it could be. Keep this in mind when evaluating the worth of each source.
  • Number of opportunities and ease of publishing. It's also worth considering the degree of effort you must put into publishing on a given site; if the editors are picky and it takes you three times as long to write the articles you publish, it might not be worth the extra effort if it only results in a marginal increase in referral traffic. Conversely, a site that makes it easy to publish may be worth the minimal investment even if it only yields a small amount of traffic.
  • Audience quality. Quantity doesn't always mean quality, even in the world of referral traffic. Make sure you also evaluate the qualitative aspects of the traffic you get from each referral source. There are several things you can look at here, including user behavior (which I'll dig into in the next subsection), but for now, take a look at the Behavior and Conversion metrics you'll see on the Referrals page of Analytics. If a source has a particularly low bounce rate, a high session duration, and a high number of pages per session, it's a sign that this referral source is especially valuable to you. The same goes for if a source's traffic has a higher conversion rate than another's. Keep this in mind when comparing sources.

audience quality

  • 도메인 권한. 마지막으로 각 추천 소스의 도메인 기관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링크에서 얻을 수 있는 2차 SEO 가치를 알려주고 각 게시자의 상대적인 강점을 나타냅니다. Moz의 Open Site Explorer는 이 메트릭을 계산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URL을 입력하고 왼쪽에서 Authority를 ​​보기만 하면 됩니다.

moz open site explorer

(이미지 출처: Moz)

개별 소스를 기반으로 트래픽을 필터링하면서 위의 ROI 계산을 사용하면 개별 소스의 ROI를 느슨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초기 단계 캠페인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정보이지만 특정 참조자의 가치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귀중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한 소스가 문제가 있을 정도로 낮은 ROI 또는 전체 가치를 갖는 것으로 보이면 일반 라인업에서 제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특히 차이를 메울 다른 소스가 많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출처가 특히 가치 있는 것 같으면 거기에서 게시물의 양을 늘릴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자 행동

추천 소스의 트래픽 구성과 사이트가 들어오는 추천 트래픽을 처리하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려줄 수 있으므로 사용자 행동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정량적 평가라기보다 정성적 평가에 가깝기 때문에 절대적인 결론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대신 다음 용도로 사용하세요.

  • 가치가 비슷한 소스 간의 연결을 끊습니다. 두 추천 소스가 유사하게 나타나면 사용자 행동을 측정하여 어느 것이 브랜드에 "더 나은"지를 결정하십시오.
  • 주제가 현장 행동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다른 기사 및 링크의 추천 트래픽과 관련된 사용자 행동에 주의하십시오. 이 정보를 사용하여 향후 더 강력한 콘텐츠 주제 및 링크 원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레이아웃을 조정합니다. 사용자 행동 및 전환에 대한 최적화는 자체 가이드가 필요한 주제이지만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추천 트래픽이 발생하더라도 사이트가 전환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으면 여전히 낮은 ROI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행동을 조사하면 약점을 파악하고 유용한 최적화 방향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Google 웹로그 분석의 행동 탭에서는 페이지뷰, 페이지에 머문 시간, 이탈률, 이탈률, 사용자가 사이트를 탐색하는 방식을 비롯한 수많은 측정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Behavior tab in Google Analytics

상단에 다른 "세그먼트"를 추가하여 추천 소스별로 트래픽을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Segments

종합 분석

또한 특별히 추천 트래픽이 아닌 추천 트래픽 전략에서 얻을 수 있는 다른 이점도 측정할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링크 구축 노력은 도메인 권위와 검색 순위를 높이고 따라서 유기적 트래픽 수치도 향상시킬 것입니다. 오프사이트 게시자, 블로그 및 포럼과 함께 더 활발하게 활동하면 브랜드 인지도에 측정 가능한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이는 계산하기 어렵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합니다.

다른 마케팅 전략을 추구하는 경우 비교 분석을 제공하십시오. 귀하의 조타실에 있는 다른 전술과 비교하여 ROI 및 전반적인 효과가 어떻게 되는지 알게 되면 추천 트래픽에 대해 예산을 조정해야 할 필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결론

추천 트래픽은 브랜드를 지원하는 독립형 전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힘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가치 있는 마케팅 전략과 너무 많은 관련이 있기 때문에 포괄적인 캠페인에서 트래픽 생성의 또 다른 스레드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추천 트래픽 중심 전략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경험을 쌓고 권한을 구축하는 데 몇 달에서 몇 년이 걸릴 수 있지만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는 특히 링크 구축 및 고품질 콘텐츠 및 블로그 작성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위한 추천 트래픽 생성을 전문으로 하는 콘텐츠 마케팅 회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SEO.co에서는 이것이 바로 우리의 전문 분야입니다. 업계 최고의 콘텐츠를 사용하여 귀하의 사이트로 추천 트래픽을 늘리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지금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