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Words에 이상적인 최대 CPC를 계산하는 방법

게시 됨: 2021-07-19

최근 한 고객이 키워드에 대한 이상적인 클릭당 비용(CPC)을 계산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안타깝게도 정확한 수치가 없습니다. 그러나 현재 통계를 사용하여 매우 가까운 추정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Google-adwords-로고-1-222x150 Google AdWords와 같은 유료 플랫폼에서 광고할 때 각 키워드 또는 디스플레이 광고 게재위치에 대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클릭당 비용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얼마나 눈에 잘 띄게 표시되고 광고의 실적을 결정하는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평균 CPC = 총 비용 / 총 클릭수

유료 광고를 수행하는 동안 제어할 수 있는 항목

  • 방문자를 웹사이트로 유도하기 위해 지출할 의사가 있는 최대 클릭당 비용
  • 귀하의 광고가 게재되는 시기 또는 장소
  • 광고가 표시되는 형식(텍스트, 배너, 동영상, 쇼핑 목록 등) 및 콘텐츠
  • 광고가 웹사이트의 어느 페이지로 사람들을 데려갈지(방문 페이지)
  • 웹사이트의 제품 또는 서비스 비용(품질 및/또는 서비스에 따라 인지된 비용)
  • 웹사이트 작동 방식, 모양 및 방문자와의 상호 작용 방식(웹사이트 전환 방식)
최대 CPC > 평균 CPC

유료 광고를 수행하면서 제어할 수 없는 것들

  • 경쟁사의 최대 CPC 금액(이 정보도 숨겨져 있음)
  • 대회의 광고 콘텐츠
  • 유사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경쟁 가격
  • 경쟁사 웹사이트의 전환율
  • 특정 검색 또는 주제(디스플레이 또는 키워드 트래픽)에 대해 광고가 게재되는 횟수

이상적인 최대 CPC 금액 계산

경쟁업체를 확인한 후에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상당한 수의 사람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의 상태도 양호해야 합니다. 다른 모든 유료 광고 요소는 통제할 수 없습니다. 최대 CPC 값은 귀하의 웹사이트, 귀하의 가격 및 귀하의 이익 마진을 기반으로 해야 하며, 그러면 광고는 경쟁자의 광고 위 또는 아래에 있을 수 있는 적절한 광고 위치에 표시됩니다.

실제 CPC에 대한 Google의 계산은 귀하가 설정한 최대 CPC, 품질평가점수 및 경쟁사 광고의 광고 순위를 기반으로 합니다. 아래 동영상은 기본 사항을 다루고 최대 CPC를 낮추면 전체 수익성이 어떻게 향상되는지 설명합니다.

1단계 – 각 판매 또는 인수가 귀하에게 이익이 되는 가치를 파악합니다.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때 각 신규 고객으로부터 얻은 평균 이익을 계산하십시오.

  • 뻐꾸기 시계를 온라인에서 각각 £120에 판매하고 있고 세금, 배송 비용 및 관리 비용을 빼면 £40가 남았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각 뻐꾸기 시계 판매는 £40의 이익을 얻습니다.
단일 제품 판매 이익 = 제품 수익 – 제품 비용 – 내부 비용 – 세금
  • 온라인 낚시 잡지의 월간 구독료를 $10/월에 판매하고 평균적인 사람이 3개월 동안 구독을 유지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를 통해 각 구독의 가치는 평균 $30입니다.
획득당 평균 평생 가치 = 평균 전환당 가치 x 고객당 평균 반복 전환 수
  • 당신이 화가로 일했고 각각의 신규 고객이 평균 400파운드를 지출하고 평균적으로 당신을 두 번 사용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각 작업에 대한 페인트, 도구, 운송 및 세금 비용은 평균적으로 최대 100파운드입니다. 각각의 신규 고객은 다음 가치의 이익을 얻습니다. (£400 – £100) x 2 = £600
취득 이익 = 취득당 평균 평생 가치 – 내부 비용 – 세금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또는 리드 생성 웹 사이트를 운영할 때마다 반복 고객과 다른 비용이 수반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의 경우 각 판매에 대해 항상 비즈니스 비용과 함께 제품 비용이 있습니다. 리드 생성 웹 사이트의 경우 반복 고객에 대해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으로 초기 비용 집합이 하나만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비즈니스의 각 영역에서 정확한 신규 고객당 수익을 정하는 것입니다.

2단계 – 리드 생성 웹사이트의 경우에만 전환당 필요한 리드 수 파악

잠재 고객 생성 웹 사이트는 직접 판매 대신 성공을 측정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통화, 양식 제출 또는 기타 보조 목표를 기록합니다. 리드 생성 웹사이트의 경우 각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데 필요한 리드 수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1,000,000파운드의 고급 별장을 판매하고 각 쇼룸 방문 요청을 전환으로 계산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평균적으로 각 홀리데이 홈이 판매되려면 2,000명의 개별 쇼룸 방문자 그룹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각 전환(리드)의 가치가 £1,000,000 / 2,000 = £500가 됩니다.
전환당 평균 가치(리드 생성) = 평균 판매 가치/1회 판매를 위한 평균 리드 수

3단계 – 현재 비브랜드 전환율 계산

전환율은 방문자가 고객으로 전환되는 비율입니다. 예를 들어 평균적으로 100명의 방문자로부터 5번의 판매를 했다면 전환율은 5 / 100 = 0.05 = 5%입니다.

Google Analytics에 검색 엔진 트래픽 데이터만 있는 경우 기존 비브랜드 PPC 캠페인을 보고 현재 전환율 또는 유기적 비브랜드 키워드 보고서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수로 브랜드 키워드를 포함하면 사람들이 브랜드를 잘 알고 있다면 전환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기 때문에 전환율이 실제보다 훨씬 유리하게 나타납니다. 따라서 브랜드 캠페인이나 키워드가 필터링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환 데이터가 전혀 없는 경우 상황에 따라 AdWords 전환 추적, 목표 추적 또는 전자 상거래 추적을 설정하고 이 단계를 완료하기 전에 데이터가 들어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평균 전환율 = 총 전환수 / 총 클릭수

4단계 – 손익분기점 CPC 값 계산

이제 각 전환의 가치와 전환에 필요한 방문자 수를 알았으므로 비용이 이익과 동일한 손익분기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환을 할 때마다 £10 상당의 수익이 발생하고 각 고객이 평생 동안 평균 4개의 항목을 구매했으며 순 방문자 500명당 평균 10회의 전환이 발생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 전환율 = 10 / 500 = 0.02 = 2%
  • 전환당 이익 = £10 x 4 = £40

전환당 수익에 전환율을 곱하면 손익분기점 클릭당 비용이 됩니다. 이것은 웹사이트의 각 방문자에 대해 지불하고 평균적으로 동일한 가치를 다시 받을 수 있는 정확한 금액입니다.

  • 손익분기점 CPC = 0.02 x £40 = £0.80
손익분기점 CPC = 평균 전환율 x 평균 전환당 이익

5단계 – 수익성 및 실제 CPC 금액 조정

최대 CPC 금액은 손익분기 CPC 금액보다 낮게 설정되어야 광고 비용을 고려한 후 각 판매에서 수익이 발생합니다.

최대 CPC가 손익분기점 CPC보다 높게 설정되면 많은 전환이 발생하지만 전반적으로 각 전환은 수익에서 발생하는 것보다 광고 수익에서 더 많은 비용이 들므로 전체 손실이 발생합니다.

최대 CPC 금액을 너무 낮추면 투자 수익률(ROI)은 높아지지만 전체 판매 수는 줄어듭니다. 이는 Google이 결과에서 더 높은 광고 순위를 가진 광고를 더 높게 표시하고 더 높은 광고가 평균적으로 더 많은 클릭을 얻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실제 CPC는 광고 아래에 있는 광고주의 광고 순위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실제 CPC 금액은 설정된 최대 CPC 금액보다 약간 낮은 경향이 있습니다. 경험상 약 20% 감소했습니다. 예를 들어, 최대 클릭당 비용 값을 $1.00로 설정하면 평균적으로 클릭당 약 $0.80를 지출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약 20% 감소합니다.

상당한 양의 클릭과 판매가 이루어지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최적화할 수 있는 손익분기점과 우수한 투자 수익을 얻는 것 사이에는 적절한 지점이 있습니다.

최적의 위치에 도달하려면 입찰가가 손익분기 CPC 입찰가의 약 70%여야 합니다(실제로는 위에 표시된 단순화된 그래프보다 약간 더 복잡합니다!). 이 감소는 앞서 언급한 20% 차이를 고려하여 광고를 수익성이 있지만 경쟁력 있는 수준으로 배치합니다.

이상적인 최대 CPC = 손익분기 CPC x 0.70

가장 많이 지출한 상위 5개 성공적인 고객(지난 3개월 동안 100만 회 이상 클릭)에서 최근 데이터를 추출하면 평균 CPC를 손익분기 CPC로 나눈 값이 평균 51%이며, 이는 CPC가 49% 감소한 것과 매우 비슷합니다. 규칙과 일치합니다. 입찰가는 광고 수익성을 위해 약 50% 감소하는 동시에 매일 많은 클릭(따라서 전환)을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은 광고 게재순위에 유지됩니다. 실제 CPC 차이를 보상하려면 최대 CPC를 약 20% 더 높게 설정해야 합니다. 이 두 가지 변경사항의 조합은 0.7을 곱한 이상적인 최대 CPC에 대한 손익분기 CPC 입찰가의 약 30%입니다.

최대 클릭당 비용 개선

키워드를 이상적인 최대 CPC 수준으로 조정한 후에는 매우 낮은 광고 게재순위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이는 새 키워드이거나 새 광고가 포함된 키워드인 경우 Google AdWords가 각 키워드에 아직 정확한 품질평가점수를 할당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품질 점수가 향상되는지 확인하려면 하루나 이틀을 기다리십시오. 또는 약간의 이익을 희생하고 광고 게재순위를 높여 클릭수를 손익분기 CPC의 약 75%로 높입니다.

키워드 품질평가점수는 Google의 기본 광고 순위 측정(광고 순위 = 키워드 품질평가점수 x 최대 CPC)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으므로 최대 CPC가 동일하게 유지되면 품질평가점수가 낮을수록 광고 게재순위가 낮아집니다.

목표 Max를 늘리기 위해 몇 가지 개선을 할 수 있습니다. CPC 금액에 따라 다음을 포함하여 월별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의 품질평가점수 개선 –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품질평가점수가 높을수록 광고 비용이 절감되고 키워드에 대한 최대 CPC가 높을수록 정당화될 수 있습니다. 이는 키워드, 광고 및 해당 방문 페이지의 관련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높은 품질 점수를 얻으려면 세 가지가 모두 동기화되어야 합니다.
  •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웹사이트 개선 – 모든 기기에서 더 쉽고 매력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평균적으로 판매에 필요한 방문자 수를 줄이는 작업을 합니다. 대부분의 유료 광고 계정은 웹사이트의 전환율이 너무 낮아 광고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실패합니다.
  • 전환당 수익 증대 – 가격을 올리거나 가능한 경우 비즈니스 비용을 낮추어 전환당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단순히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하고 전환당 이익의 증가가 전환율에 미치는 영향을 능가하여 입찰가를 높여 하루에 더 많은 판매를 얻는 것을 보았습니다.
  • 광고 확장 또는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광고 내에서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광고 확장은 이제 품질 평가점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지 않으면 Google은 클릭당 광고 비용을 약간 인상합니다.
  • Google Ads에서 별표 평점에 대한 충분한 리뷰 얻기 - 품질평가점수 계산의 일부는 광고의 클릭률이며 리뷰 웹사이트에서 150개 이상의 좋은 판매자 평점을 얻기 위해 노력하여 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 입찰가 조정을 사용하여 전환율이 낮은 위치, 시간 또는 기기에 더 적은 예산을 지출하고 전환율이 높은 위치, 시간 또는 기기에 더 많은 예산을 지출합니다.

CPA(전환당비용) 및 ROAS(광고 투자수익) 목표에 따라 최대 CPC 변경

리드 생성 웹사이트에 대해 설정된 전환당비용(전환당비용) 목표 또는 전자상거래의 경우 광고 투자수익(ROAD) 목표를 고수하면 올바른 최대 CPC 입찰가 수준을 찾는 과정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PPC 캠페인.

획득당 비용 목표(리드 생성 웹사이트)

CPA 타겟은 기본적으로 웹사이트의 각 전환에 대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금액입니다. 이는 전환율과 결합하여 Ideal Max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PC 값. 최대 CPC와 실제 CPC의 차이에 대해 20%의 부스트가 제공됩니다.

  • 귀하가 지역 긴급 배관공이고 긴급 배관공을 찾는 사람들로부터 전화를 받을 때마다 Google에 20달러를 지불할 용의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 전화를 걸기 전에 평균 10명이 조회해야 하는 경우 CPA 목표는 £20이고 전환율 = 1/10 = 0.1 = 10%입니다. 이상적인 최대 CPC = 20 x 0.1 x 1.2 = $0.24
이상적인 최대 CPC(리드 생성) = CPA 타겟 x 평균 전환율 x 1.2

광고 투자 수익 목표(전자상거래 웹사이트)

ROAS 목표는 귀하가 기꺼이 수용할 수 있는 제품 수익과 광고 비용 간의 관계입니다. 제품 판매에서 발생한 수익을 유료 광고 비용으로 나눈 값으로 계산:

ROAS = 총 제품 수익 / 총 광고 비용

당연히 대부분의 광고주는 광고 비용을 최대한 적게 지출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높은 ROAS를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ROAS를 높이려면 판매당 더 많은 수익을 올리기 위해 입찰가를 낮춰야 합니다. ROAS 목표를 너무 높게 올리면 비경쟁 입찰이 발생하여 하루 판매가 거의 발생하지 않으므로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우리 고객은 온라인 판매에서 얻은 이익에 따라 다양한 ROAS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체 제작 가구와 같은 큰 티켓 품목은 판매당 수익과 하루 판매 수의 적절한 균형을 얻기 위해 약 4.0의 ROAS 값이 필요합니다. 다른 제조업체의 제품을 판매하려면 제조업체의 판매당 손실된 이익 비율을 설명하기 위해 약 7.0의 ROAS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직송 제품 광고는 경쟁이 치열한 경우가 많으며 온라인에서 가장 저렴한 판매자가 되는 낮은 수익과 제품 공급업체에 지급되는 수익 비율을 설명하기 위해 약 12.0의 ROAS 목표가 필요합니다.

이상적인 최대. CPC는 수익과 비용 관계를 고려한 이전 ROAS 실적과 해당 기간 동안 계정의 평균 CPC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최대 CPC와 실제 CPC의 차이에 대해 20%의 부스트가 제공됩니다.

  • 온라인으로 정원 놈을 판매하고 광고비 1파운드당 7파운드를 받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전에는 평균 클릭당 비용이 £0.60인 경우 광고에 지출한 £1당 £5만 돌려받았습니다. 따라서 ROAS 목표는 7.0이고 평균 CPC는 0.60파운드이며 이전에는 평균 ROAS가 5.0이었습니다. 이상적인 최대. CPC = £0.60 x (5 / 7) x 1.2 = £0.51
이상적인 최대 CPC(전자상거래) = 평균 CPC x (평균 ROAS / 타겟 ROAS) x 1.2

결론

다른 광고주의 최대 CPC 입찰가와 품질 평가점수를 제어할 수는 없지만 자신의 이상적인 최대 CPC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수준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수익을 억제할 수 있는 요인에는 웹사이트의 전환율, 제품/서비스 가격 또는 키워드의 품질 점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이상적인 최대 CPC 금액을 계산하는 기본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상적인 최대 CPC(최고 수익) = 평균 전환율 x 평균 전환당 이익 x 0.70
이상적인 최대 CPC(설정된 CPA) = CPA 타겟 x 평균 전환율 x 1.2
이상적인 최대 CPC(설정 ROAS) = 평균 CPC x (평균 ROAS / 타겟 광고 투자수익) x 1.2

이상적인 최대 CPC의 예

실시예 1
전환당 평균 수익 = £25.00
평균 전환율 = 2.0%(클릭 100회당 판매 2회) = 0.02
이상적인 최대 CPC(최고 수익) = 25.00 x 0.02 x 0.7 = £0.35

실시예 2
CPA 타겟 = 리드당 $80.00(각 리드에 대해 $80.00를 지출할 의사가 있음)
평균 전환율 = 15%(클릭 100회당 리드 15개) = 0.15
이상적인 최대 CPC(설정된 CPA) = 80.00 x 0.15 x 1.2 = $14.40

실시예 3
ROAS 목표 = 12(지출 1파운드당 12파운드 목표)
평균 ROAS = 6(현재 1파운드를 지출할 때마다 6파운드를 받고 있음)
평균 CPC = £0.20(현재 클릭당 £0.20 지출)
이상적인 최대 CPC(ROAS 설정) = 0.20 x (6 / 12) x 1.2 = 0.12파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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