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마케팅 퍼널을 구축하기 위한 4단계

게시 됨: 2022-02-11

귀하의 비즈니스에 하나를 갖는 것은 확실히 가장 귀중한 자산입니다. 더 이상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영업 노력 없이 자동화된 마케팅 퍼널 을 개발하십시오. 오늘 우리는 이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준비됐나요?

우리도 그래 가자! ️ 아시다시피 LinkedIn에서 주당 100개의 연결 요청 제한으로 리드 생성이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그러나 이제 Waalaxy를 사용하면 LinkedIn 및 이메일의 기능을 활용하여 마케팅 퍼널에서 더 많은 방문자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동화 유입경로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자동화 시스템으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b2b 잠재고객 발굴 시간을 절약하세요.
  • 더 많은 잠재 고객(또는 리드)을 생성합니다.
  • 귀하의 제품/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고객 을 확보하십시오.
  • 24/7 결제를 수집합니다.
  • 주제와 관련된 주제에 대해 대상 청중을 교육하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자동 조종 장치에서 실행되고 판매를 촉진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퍼널을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갈 준비가 되셨습니까? 첫 번째 질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마케팅 퍼널: 정의

자동화된 마케팅 유입경로("전환 터널 ", "전환 유입경로", "판매 유입경로"라고도 함)는 여러 마케팅 단계를 거쳐 간단한 방문자를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만드는 판매 프로세스입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정의이지만 다음 부분에서 더 깊이 들어갈 것입니다. ️

마케팅 퍼널의 4단계는 무엇입니까?

판매 터널을 통해 인터넷 사용자와 함께 구매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잠재 고객을 육성 (리드 육성 )할 수 있습니다. 즉, 잠재 고객이 정보를 찾고 질문에 답하여 결국 제품을 구매하도록 돕습니다.

이 터널에는 가시성, 관심, 결정, 유지의 4단계가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의 판매 유입경로 - 구축하고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블로그 딜라보

(이미지 출처: dealavo)

1. 가시성(또는 "인식")

타겟 청중에게 자신을 알리십시오.

"가시성" 단계에서 귀하의 역할은 잠재 고객의 마음에 귀하의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개인 브랜드(개인 브랜딩 )이거나 귀하의 제품에 대한 귀하의 전문 브랜드(전문 브랜딩)일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은 귀하의 솔루션이 시장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 이름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인식을 높이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소셜 네트워크(특히 대상 네트워크)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세요. 프로페셔널 계정을 사용하면 LinkedIn , Instagram, Twitter에 매주 게시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십, 스폰서, 이벤트, 웨비나 , 라이브 YouTube 등 다른 브랜드와의 링크를 생성합니다.
  • 광고 – 소셜 네트워크에 광고하거나 Google Ads를 통해 Google에 직접 광고할 수도 있습니다.
  • SEO 사용 – 귀하의 전문 지식과 제품에 대한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SEO 규칙에 따라 Google에서 지위를 얻으십시오.

소셜 네트워크에서 채택할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2. 이자(또는 "배려")

"고려" 단계에서 목표는 잠재 고객이 더 알고 싶어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에 관심을 갖기 위해. 그렇게 하려면 다음을 생성해야 합니다.

  • 브랜드에 대한 관심 –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하십시오.
  • 제품에 대한 관심 – 이 제품이 나에게 적합하고 내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까? 웹 사이트의 자습서 또는 제품 시트를 통해.
  • 그것을 얻고자 하는 욕구 – 그것은 양질의 해결책인가? 어떤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까?

이 단계는 매우 감정적입니다. 당신은 문제를 흥미로 밀어붙일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혜택을 욕망으로 밀어 넣으십시오.

이 단계에서 성공하려면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잠재 고객은 귀하의 사이트/방문 페이지에 있는 정보로 모든 질문에 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깔끔하고 시각적이어야 합니다.

다음은 완전한 방문 페이지의 예입니다.

  1. 태그라인은 도구의 가치 제안을 빠르게 설명합니다.
  2. 리뷰를 통해 자신을 전문가로 자리매김하고 자신감을 고취할 수 있습니다.
  3. 더 많은 것을 알아야 하는 사용자를 안내하는 리소스가 있습니다.
  4. 클릭 유도 문안은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3단계. )

3. 결정(또는 "구매 모드").

마케팅 자동화 시대입니다. "결정" 단계에서는 따뜻한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그는 처음 두 단계를 통과했습니다. 그는 귀하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귀하가 그에게 흥미로운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은 UX(사용자 경험)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물론 쿠키는 사전에 검증되어야 합니다. 고객 여정 에서 사이트를 쉽게 만드십시오.

미리 채워진 결제 정보, 이미 등록된 우편 주소, 저장된 쇼핑 습관.

최적화된 웹사이트 외에도 다른 전략을 사용하여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캠페인 또는 다중 채널 마케팅 캠페인.
  •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후속 조치,
  • 맞춤형 쿠폰.
  • 링크드인 메시지.

지금은 귀하의 브랜드와 제품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이 결정하도록 장려하는 마케팅 기법이 필요한 때입니다.

4. 보유

이제 잠재 고객은 자신이 사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객이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랜딩 또는 웹사이트의 적절한 위치에 CTA(클릭 유도문안)를 사용하세요.

이러한 CTA는 다를 수 있으며 잠재 고객을 공격하지 않고 유동적인 방식으로 블로그 전체에 배치해야 합니다.

  •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 "로그인"
  • "지금 구입"
  • “시도해보세요”
  • "더 알아보기"
  • "제안을 활용하십시오"
  • “제안을 찾아보세요”

전환율을 높이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독점성 – "나만의 맞춤형 디자인 만들기".
  • 희소성 – "재고가 5개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 긴급. – 오늘만" "제안 유효 기간" "오늘만"

좋은 마케팅 퍼널을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케팅 퍼널 은 슬라이드와 비슷합니다. 즉, 완전히 냉정한 사람을 유연하고 자연스럽게 유료 제안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그러나 마케팅 깔때기의 길이와 유형은 잠재 고객의 온도라는 한 가지 주요 기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즉, 앞서 살펴본 3단계 프로세스(인지, 고려, 결정)에서 잠재 고객 이 어디에 있는지를 결정하는 지표입니다. 자동 마케팅 퍼널이 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더 많은 리드를 전환하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려면

앞에서 말했듯이 터널을 사용하면 사람의 위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즉, 그들의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방문객.
  • 전망.
  • 고객.

예를 들어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전환하기 위해 이메일 주소 대신 무료 리소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입 후 유료 제안으로 리디렉션하여 "리드" 단계에서 "고객"으로 이동합니다. ️

교육 제안을 판매하려면

자동화된 마케팅 퍼널 생성은 정보 제품 세계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즉, 온라인 교육과 같은 디지털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부 도구를 사용하면 유입경로를 매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Systeme io 및 Clickfunnels입니다.

다음은 교육 제안에 대해 출력할 수 있는 터널을 만드는 방법의 예입니다.

  • 기부된 자원에 대한 대가로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기 위해 페이지를 캡처합니다.
  • 귀하의 주제에 대한 웨비나 등록 양식이 포함된 감사 페이지입니다.
  • 웨비나 후 사용자가 받는 판매 페이지.

그런 다음 웨비나를 홍보하기 위해 일련의 자동 이메일 을 보냅니다. 그리고 웨비나 종료 시 교육을 판매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경우 자동화된 판매 터널의 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컨설턴트/프리랜서라면 고객을 쉽게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제와 함께 작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로고 아이덴티티를 올바르게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디지털 책을 제공합니다.
  • 디지털 책과 교환하여 이메일 주소를 수집합니다.
  • 디자인, 고객 리뷰 등이 포함 된 자동 이메일 을 보냅니다.
  • Calendly 페이지에 대한 이메일 끝 부분에서 클릭 유도 문안 을 작성합니다.
  • 화상/전화 통화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자상거래 사이트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예일 뿐입니다. 다음 부분에서는 테마에 관계없이 자동 퍼널 을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전문가 마케팅 퍼널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라 잠재 고객이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도 전환할 수 있는 판매 시스템을 만드세요.

1단계: 리드 마그넷 만들기

첫 번째 단계는 방문자의 연락처 정보와 거래할 대상을 찾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그의 이메일 주소는 수집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수명 주기 동안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개인화 하기 위해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 이름.
  • 전화 번호.
  • 회사 이름.
  • 웹사이트 .
  • 주소.
  • 등.

방문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많은 리드 마그넷이 있습니다. 항상 카피라이팅 작업을 하고 눈길을 끄는 제목 이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

  • 무료 상담.
  • 할인 쿠폰.
  • 체크리스트.
  • 퀴즈.
  • 동영상.
  • 비디오 시리즈.
  • 공구 상자.
  • 달력. ️
  • 팟캐스트.
  • 회견.
  • 라이브 데모.
  • 입장권.
  • 이메일 교육.
  • 실제 제품.
  • 파일을 스와이프합니다.
  • 컴퓨터 그래픽.
  • 전화.
  • 심사.
  • 가격 견적.
  • 백지.
  • 디지털 책.
  • 티셔츠.
  • 통계 데이터.
  • 사례 연구.
  • 설명 가이드.
  • 다운로드 가능한 PDF.
  • 웨비나.
  • 온라인 교육.

잠재 고객의 #1 고통을 찾고 리드 마그넷으로 부분적으로 대응하십시오. 예를 들어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가장 큰 문제는 지출이 너무 많기 때문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웹 마케팅 대행사인 경우 잠재 고객에게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한 감사를 제공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SEO 컨설턴트라면 잠재 고객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질문할 수 있는 무료 20분 상담을 제공하십시오.

리드 마그넷 의 목적: 방문자와 도움이 필요한 사람 사이에 전환의 첫 단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를 통해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전화 제안 ​​만들기

전화 제안 은 고객이 참을 수 없기 때문에 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 진정한 가치 제안이 있는 제안입니다.
  • 비싸지 않은 제안입니다(50€ 미만).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저렴한 물리적 제품(전자상거래의 경우).
  • 동영상 교육(인포프러너십 사례).
  • 소프트웨어.
  • 유료 디지털북.
  • 프리미엄 콘텐츠입니다.

목표는 잠재 고객을 가능한 한 빨리 고객으로 전환하여 "고객" 상태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면 고객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지금 보게 될 것입니다!

3단계: 플래그십 오퍼 생성

주력 제품은 주요 제품/서비스입니다. 매우 자주 사람들에게 주력 제품을 판매할 때 그들이 더 나아가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상당히 표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될 수있다

  • 수동 서비스입니다.
  • 긴 비디오 교육.
  • 소프트웨어.
  • 코칭.

플래그십 오퍼의 목표는 이전 구매자가 가장 활동적인 구매자를 식별할 수 있도록 자격 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자동화된 마케팅 퍼널에 적용하면 어떤 사람들은 더 나아가고 싶어할 것입니다..

4단계: 프리미엄 제안 만들기

그리고 이것이 프리미엄 제안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즉, 맞춤형 제안은 시간이나 단위 대신 성능에 따라 청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습니다.

  • 주당 코칭 1회와 월 1회 보고서가 포함된 6개월 반주.
  •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개인 코칭.

이 제안의 장점은 고객이 설정한 결과를 달성할 경우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고전적인" 급여를 받을 것이기 때문에 그 사람이 자신의 삶을 바꾸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웹 마케팅 회사가 더 많은 고객을 찾도록 돕고자 하는 리드 생성 컨설턴트의 예입니다.

목표 및 KPI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다음 분기에 30명의 클라이언트를 서명합니다. 지원 가격은 목표를 초과할 경우 월 1,500 € + 보너스 5,000 €가 될 수 있습니다. 분명히 고급 제안에 대한 구매 결정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당신은 그 사람의 요구를 이해하고, 해결책을 제안하고, 제안한 결과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시간을 절약하고 싶다면 판매 프로세스의 일부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

5단계: 마케팅 퍼널 및 자동화

이 marketinf 깔때기를 통해 고객의 하강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리드 마그넷.
  • 귀하의 전화 제안.
  • 귀하의 주력 제안.
  • 귀하의 프리미엄 제안.
  • 귀하의 판매 페이지.

이를 위해 Systeme io, Clickfunnels, OptimizePress, Podia 등과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고 일반적으로 자동 판매 깔때기 를 만드는 스위스 군용 칼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유료이고 다른 일부는 무료입니다. 시작 자금이 거의 없어도 오늘 퍼널을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무료 마케팅 퍼널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판매 프로세스 를 관리했다면 마케팅 전략 부분을 관리해야 합니다. 목표: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려는 욕구를 만들고 편안한 생활을 영위하는 것입니다.

Systeme io에서 계정 만들기

Systeme.io는 마케팅 퍼널을 만들기 위한 소프트웨어이며 프리미엄 버전을 제공합니다. 무료 버전을 사용하면 예를 들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최대 2000개의 연락처를 수집합니다.
  • 무제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 최대 10페이지의 온라인 마케팅 퍼널 3개를 만드세요.
  • 도메인 이름으로 1개의 블로그를 만듭니다.
  • 블로그 기사 게시 및 SEO 작업(인터넷 사용자가 사용하는 검색 엔진 의 첫 번째 결과에 표시)
  • 비밀번호로 보안된 멤버 공간을 가지세요.
  • 내부에 원하는 만큼의 구성원을 확보하십시오.
  • 무제한 파일을 저장합니다.
  • 최소한의 마케팅 활동 을 자동화하십시오.
  • 자동화된 시나리오 1개를 만듭니다.
  • A/B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 쿠폰을 생성합니다.
  •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홍보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십시오.
  • 상향 판매, 하향 판매 및 주문 범프를 만듭니다.

요컨대, 이 소프트웨어의 무료 버전으로 얻을 수 있는 엄청난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터널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Google 애드워즈 또는 LinkedIn 광고와 같은 유료 광고로 온라인 판매를 늘리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조치를 취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 여정을 단계별로 생성

무료 계정을 만들고 나면 마케팅 퍼널 생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단계는 캡처 페이지, 즉 잠재 고객으로부터 필수 정보(최소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할 수 있는 랜딩 페이지 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 두 번째 단계는 판매 페이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의 메인 랜딩 페이지 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방문자를 리드로 전환하기 위해 훌륭한 캡처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훌륭한 캡처 페이지를 만드는 몇 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잠재고객의 고통 이해

첫 번째 단계는 잠재 고객 의 문제점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 그들의 가장 큰 의식적 좌절은 무엇입니까?
  • 그들의 의식적인 좌절의 깊은 고통은 무엇입니까?

필요에 대한 연구에 깊이 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온라인 교육 사업에 종사하는 경우입니다. 가장 큰 의식적 좌절은 더 많은 일을 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벌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 뒤의 좌절감을 찾으십시오.

종종 그 뒤에는 자유가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체중 감량에서 잠재 고객의 의식적인 좌절은 과체중입니다.

자신에게 물어:

왜요? 이 문제의 근원은 무엇입니까?

여기서 깊은 고통은 타인의 시선일 때가 많다.

잠재 고객의 고통을 이해하고 캡처 페이지의 전면 중앙에 배치하십시오.

캡처 페이지의 구조 만들기

이 기사의 앞부분에서 배운 AIDA 구조를 사용하고 의식적인 좌절과 깊은 고통을 강조하는 강력한 후크로 시작하여 사람의 욕망으로 하위 후크를 작성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 사람이 자신에 관한 것처럼 완전히 느끼도록 약간의 글을 쓰십시오. 이것은 문제를 압박하거나 작은 이야기를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제안의 이점 을 백업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이점을 설명하고 기능과 연결하여 시작하고 나중에 의미를 추가합니다(깊은 욕구에 영향을 미침).

예:

제품과 서비스를 대량으로 판매하는 판매 페이지는 어떻게 만드나요?

캡처 페이지의 경우 조금 더 진행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즉, 고객의 결과와 평가에 메시지를 집중할 것입니다. Robert Cialdini의 6가지 영향력 원칙을 사용하여 판매 페이지의 설득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상호성의 원칙(더 많이 줄수록 더 많이 받는다).
  • 일관성의 원칙(작은 약속은 약속의 관성을 만듭니다).
  • 사회적 증거의 원칙(다른 사람들이 행동을 취함).
  • 권위의 원칙(권위 인물들이 나를 신뢰했고 결과)
  • 동정의 원칙(제안의 인간적 측면).
  • 희소성 원칙(한정판 및 독점판).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판매 페이지 에 작업하고 이러한 요소를 추가하십시오.

자동화된 마케팅 유입경로 테스트

판매 터널이 준비되면 테스트해야 합니다. 한 가지만 기억하세요.

시장은 언제나 옳습니다.

제안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기업가가 저지르는 첫 번째 실수는 시장 요구를 충족하는 제안을 설계하는 대신 자신의 욕구에 따라 무언가를 만들려고 하는 것입니다.

캡처 페이지에 대한 메트릭

캡처 페이지의 전환율은 거의 전적으로 귀하의 제안과 카피라이팅에 달려 있습니다. 웹 디자인은 특히 B2B 환경에서 전환에 기여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숫자입니다.

  • 우수한 전환율: >45%.
  • 평균 전환율: 10-45%.
  • 낮은 전환율: <10%.

B2C 시장에서는 조금 덜하지만 판매 페이지의 그래픽 디자인은 여전히 ​​마실 수 있어야 합니다.

결제 페이지 측정항목

다음은 결제 페이지에 대한 몇 가지 수치입니다.

  • 우수한 전환율: >65%.
  • 평균 전환율 : 20-65%.
  • 낮은 전환율 : <10%.

마케팅 퍼널을 계산하는 방법

이제 판매 퍼널의 수익성을 계산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자동화된 퍼널이 최적화되어야 하는지 또는 광고 로 몰려들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해해야 할 매우 중요한 용어인 고객 확보 비용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고객 확보 비용(CAC) 계산

CAC는 고객 1명을 확보하기 위해 평균적으로 비용을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예를 들어 판매를 위해 Google Ads에서 17€를 지출했다면 CAC는 17입니다.

알겠습니다.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CAC를 최대한 줄이는 것이 비즈니스 에 매우 중요하며 다음으로 매우 중요한 메트릭으로 보완됩니다.

LTV(평생 가치)는 고객 주기 동안 고객이 평균적으로 귀하에게 제공하는 금전적 금액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이 몇 달/년 동안 400€의 매출을 올린다면 LTV는 400입니다.

고객이 가져온 총 금액입니다. CAC와 달리 LTV는 비즈니스의 수익성을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높아야 합니다. 그러나 이제 수익성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것이 바로 우리가 보게 될 것입니다.

ROI 계산 및 최적화

ROI(투자 수익)는 작업의 수익성을 보장하는 지표 입니다. ROI가 1보다 크면 수익성이 있습니다. 1 미만이면 수익성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계산하기 위해 더 간단한 것은 없습니다.

ROI = LTV/CAC.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평균 CAC는 88€입니다. 그리고 평균 LTV는 274€입니다. 따라서 ROI는 274/88 = 3.11입니다. 즉, 프로모션에 1€를 투자하면 마지막에 3.11€가 나옵니다. 투자한 유로당 총 마진은 2.11€입니다.

그리고 자동화된 마케팅 유입경로에서 사람들을 터널로 끌어들이기 위해 입구에서 얼마를 투자하고 출구에서 얼마를 돌려받는지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ROI를 최대한 높이고 터널의 각 단계를 최적화하여 ROI 를 높입니다.

Waalaxy를 사용하여 자동화된 마케팅 퍼널의 성능을 최적화하십시오.

B2B LinkedIn 잠재 고객 발굴 및 이메일 자동화 도구인 Waalaxy는 저렴한 비용으로 터널 입구에 사람들을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Waalaxy에는 도구를 차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버전이 있습니다.

너는 할 수있을 것이다 :

  • 타겟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대량 초대를 보냅니다.
  • 판매를 홍보하고 페이지를 캡처하기 위해 일련의 자동 메시지를 보냅니다.
  • 연락처 데이터베이스를 강화하십시오.
  • 더 많은 매출을 올리십시오.

다른 도구와 달리 Waalaxy는 매일 보낼 수 있는 초대장 수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안전합니다. 12개 이상의 자동화된 시퀀스 중에서 선택하여 사람들을 발굴 하고 터널로 데려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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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의 결론: 잠재 고객 발굴 마케팅 퍼널이란 무엇입니까?

오늘 이 기사에서 다음 사항을 발견했습니다.

  • 마케팅 퍼널이란 무엇입니까?
  • 자동화된 마케팅 퍼널 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 마케팅 퍼널을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전문가 마케팅 퍼널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그것을 계산하는 방법?
  • Waalaxy라고도 하는 자동화 도구 를 사용하여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최고의 마케팅 퍼널은 무엇입니까?

목표와 필요에 따라 터널을 만들기 위한 소프트웨어 선택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이 질문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Systeme.io를 소개했지만 Clickfunnels, OptimizePress 또는 Podi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유입 경로를 만드는 방법?

위에서 설명했지만 유입경로를 만드는 주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페르소나 작업,
  • 고부가가치 콘텐츠를 만들고,
  • 콘텐츠를 홍보하고,
  • 부분 유료화 및 프리미엄 콘텐츠 제안 생성,
  • 웹사이트의 SEO 및 SEA를 최적화하고,
  • 변환 터널을 만듭니다.

시스템 IO란?

이전에 말했듯이 이 SAAS 소프트웨어는 웹 사이트를 만들고 온라인 비즈니스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함께 제공하는 도구입니다.

자, 이제 판매 페이지를 만들고 홍보하는 방법과 Waalaxy로 자동화된 마케팅 퍼널 을 만드는 방법을 알았습니다. 더 이상 가르칠 필요가 없습니다.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